알림
알림

해외 직구 상품 구매 전 꼭 확인해주세요

해당 상품은 해외 직구 상품으로 개인통관고유부호 입력이 필요합니다. 배송 기간은 주말, 공휴일 제외 약 7일~15일 정도 소요됩니다. 자세한 내용은유의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.

당첨 되셨습니다.
당첨 되셨습니다.
님, 축하드립니다.
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
님, 축하드립니다.
꽝 다음기회에
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축하해요
통합포인트
축하해요~!
통합포인트 100
포인트는 익일 새벽 지급됩니다.
축하해요~!
쿠폰 발급이 완료되었습니다.
참여가 완료되었습니다.
선착순 지급이 마감되었습니다.

오늘만 특가 알림을 신청하시면
매일 아침 9시 알림톡으로 알려드려요!

휴대전화번호
  •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하지 못하는 경우
    문자(SMS)로 오늘만특가 알림 메시지가 발송됩니다.

라이브 알림을 신청하시면
라이브 방송 시작 전 알림톡으로 알려드려요

  •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하지 못하는 경우 문자(SMS)로 라이브 방송 알림 메시지가 발송됩니다.
  • 알림톡은 회원정보에 입력하신 휴대전화번호로 발송됩니다.

상품 재입고 알림을 신청하시면
제입고 시 알림톡으로 알려드려요!

휴대전화번호
  • 신청 상품의 옵션 및 가격 등의 상품 정보가 변동될 수 있으니 재입고 시 상품 정보 확인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하지 못하는 경우 문자(SMS) 로 입고 알림 메시지가 발송됩니다.
  • 신청 내역은 [마이룸 > 입고 알림]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하필 딱 ! 품절이지만 괜찮아요
신고/차단

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.
신고 내용은 이용약관 및 정책에 의해 처리됩니다.

허위 신고일 경우,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주세요.


이 글을 작성한 작성자의 모든 글은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.

본문 바로가기

추천 검색어

실시간 인기 검색어

이벤트

여름을 보낸 문구MD의 밀린 빨래

[문구이야기 EP.1] 처음을 기억하시나요?

2024.10.18 ~ 2024.12.31
처음을 기억하시나요? | Feat. 여름을 보낸 문구MD의 밀린빨래
Prologue.
안녕하세요? 뜨거운 여름을 보낸 문구MD, 채디입니다. (이름 앞글자와 ‘엠디’의 합성어입니다 하하) 여러분의 지난 여름은, 어떤 키워드로 표현할 수 있나요? 저는 제 지난 여름을 ‘빨래’로 설명할 수 있겠습니다.이번 여름은, 제가 부모님으로부터 독립하고 처음 맞는 여름이었는데요. 부끄럽지만, 저는 빨래를 이렇게 자주 해야하는지 몰랐습니다. 특히 여름에는요 ... 매일 매일 조금씩의 땀이 묻은 빨랫감들이 모여 풍기는 냄새는 예상보다 더 강한 존재감을 띄더라고요. 저도 알고싶지는 않았어요! 집에 하루하루 쌓여가는 빨랫감처럼 매일 매일 조금씩 겪은 성장통들도 모아두고 보니 꽤 큰 성장을 가져다 주었지만, 그만큼 아팠겠구나 싶었습니다.성장통은 결국 성장을 낳으니, 돌보지 않아도 되는 아픔이라고 여겼던 것 같아요. 여름날 제가 외면했던 모든 것들을 세탁기에 넣고 빙글빙글 돌아가는 모습을 보며 말했습니다. “깨끗해져라!” 여러분도 땀 묻은 여름 옷가지, 어제의 나쁜 기억, 혹은 더 오래 전의 잊고 싶은 기억 모두 깨끗해지길 바랄게요!
처음
처음은 누구나 서툴기 마련이죠.당신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‘처음’은 무엇인가요 저는, 첫사랑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. 아, 그 사람이‘첫사랑을 하던 나’를 기억하는 거죠. 밤새 준비한 말을 우물쭈물하다 반도 못 하고, 주고 받은 문자를 몇 번이고 들여다보고, 어쩌다 복도에서 마주친 날에는 얼굴이 새빨개져서는 옆에 있는 친구에게 횡설수설. 조금씩 다르겠지만, 아마 모두 서툴었던 건 닮아있죠?
라일락
제가 좋아하는 노래, 아이유의 <라일락>에는 이런 가사가 있어요.‘오 라일락, 꽃이 지는 날 Goodbye.‘봄에 피어 여름이 오기 전에 지는 라일락.라일락의 꽃말은 ‘첫사랑’ 이래요.‘첫사랑은 이루어지지 않는다’는 말과 꽃이 지는 날 약속한 이별을 하는 듯한 가사가 같은 의미를 띄고 있는 것 같이 느껴지네요.
꽃길여담 라일락
처음이라 서툴었던 지난 날을, 그리고 앞으로 수없이 겪을 새로운 ‘처음’들을 위로하고 응원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2025 꽃길여담 다이어리, 라일락을 만들었어요. 여러분의 모든 처음에서 느낀 설렘, 기대, 두려움, 아픔을 이 기록장 안에서는 솔직하게 마주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. 2025 꽃길여담 다이어리, 라일락은 오직 교보문고에서만 구매하실 수 있어요! (제가 만들었거든요)
꽃길여담 다이어리 라일락
이전주문조회
TOP
최근 본 콘텐츠
0
알림
쿠폰이 발급되었습니다.
쿠폰함을 확인해주세요!
알림
교보핫트랙스 통합 멤버십 고객이 아닙니다.
통합멤버십(교보핫트랙스 제3자 정보제공)
동의 후 받아주세요.